[출처/아이티데일리] 감자탕전문점창업 노걸대 2015 한국온라인창업박람회 참가
작성자 노걸대

출처 : 아이티데일리
기사일 : 2015년 05월 18일(월) 10:11:33
 

 

감자탕전문점창업 노걸대 2015 한국온라인창업박람회 참가


감자탕은 돼지 등뼈와 감자, 우거지, 갈은 들깨, 깻잎, 파, 마늘 등이 양념을 넣어 진하고 맵게 끓인 탕으로 감자 속속들이 등뼈 맛이 흠뻑 배어들어 깊고 구수한 맛이 일품이다. 서민들의 대표적 음식인 감자탕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대중적인 메뉴로 아침에는 해장국으로 또는 더운 여름과 날씨가 쌀쌀해 질 땐 식사메뉴로, 늦은 밤엔 야식이나 술안주로 이용되는 대한민국 대표음식 브랜드이다.

 

대한민국 창업시장에서도 감자탕전문점은 이미 대표적인 프랜차이즈로 자리 잡고 있다. 하지만 대형프랜차이즈들간의 경쟁이 심화되어 있어, 소형프랜차이즈로 섣불리 뛰어들었다간 성공창업에 걸림돌이 될 수 있다. 이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

 

소형감자탕전문점이 대형프랜차이즈와 경쟁할 수 있는 조건은 바로 월등한 맛과 푸짐한 양으로 승부수를 띄우는 것이다. 뿐만 아니라 경쟁이 치열한 상권에서 우회해, B급 상권이라도 소비자의 편의를 위한 주차편의를 고려한 입지 선택이 필요하다. 그리고 다양한 메뉴개발로 소비자의 기호에 기여해야 하며, 서민음식답게 가격의 상승도 줄여야 한다.

 

소자본 식당창업을 하려는 예비창업자 A씨는 “ 그동안 식당창업 위주로 아이템을 생각해왔었는데 ,막상 대형프랜차이즈 본사들의 창업설명회에 참석했지만, 생각보다 창업비용과 로열티 가맹비용 등 창업비용이 만만치 않아 고민이었습니다. 이번 한국온라인창업박람회를 알게되었고, 무엇보다 합리적인 창업비용과 안정적인 아이템으로 예비창업자들의 부담을 줄이고, 감자탕과 가마삼겹 전문점이라는 특별한 노하우가 있는 노걸대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라고 전했으며 “ 대형프랜차이즈 못지 않는 가맹수와 본사직영물류시스템, 안정적인 수익구조 등 감자탕 창업시장에 내놓아도 손색없는 브랜드라 만족스럽다.”라고 덧붙였다.

 

노걸대는 감자탕&가마삼겹 전문점으로 충천권 지역에서는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한 맛집으로 인식되어 있는 브랜드이다. 큼직한 뚝배기에 목뼈살과 진한 국물로 노걸대를 찾는 사람이 부쩍 늘었고 24시 영업으로 시간과 계절의 영향을 받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안정적인 식당창업 아이템이다.

 

감자탕 전문점 노걸대에선 가장 인기많은 메뉴로 감자탕, 일반 음식점에서는 흔히 볼 수 없는 가마삼겹살로 가맹사업확장을 도모하고 있다. 가마삼겹의 경우 매장에서 고기굽는 냄새가 전혀 없으며, 불필요한 기름기가 빠져있기 때문에 젊은층부터 노년층에게 가장 인기있는 메뉴로 인정받고 있다.

 

매월 한국온라인창업박람회에서 개최하는 프랜차이즈 연합창업설명회에 참가하는 노걸대는, 유망 아이템만을 선정하여 진행하는 이번박람회에서 식당창업으로 노걸대 브랜드가 선정되었다. 창업설명회 뿐만 아니라 현장답사와 시식회도 진행하기 때문에 식당창업에 관심있는 예비창업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이다. 노걸대는 예비창업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는 만큼 큰 성과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온라인창업박람회 ( http://cafe.naver.com/w3m/135701 )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음식 창업문의는 (T. 1599-7701) 을 통해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기사 원문 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