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머니투데이] 천안명물 ‘노걸대 감자탕’, 충정로점 오픈
작성자 노걸대

출처 : 머니투데이
기사일 : 2011-01-21 17:33

 

천안명물 ‘노걸대 감자탕’, 충정로점 오픈


천안의 명물 ‘노걸대 감자탕(www.noguldae.com)’이 1월 17일 서울 중구 충정로에 충정로점을 오픈했다.
노걸대 충정로점은 걸쭉하고 푸짐한 감자탕의 맛과 착한 가격으로 주변 직장인들의 입맛을 사로 잡는다는 계획이다.

갈비찜전골, 뼈다귀전골, 해물뼈찜, 뼈해장국, 김치짜글이, 노걸대왕갈비탕, 얼큰이내장탕 등 다양한 메뉴로 구성된 노걸대 감자탕의 대표 식사 메뉴와 안주 메뉴가 준비돼 있다.

노걸대 이제환 대표는 “노걸대 감자탕은 차별화된 맛, 푸짐한 양, 정직한 가격으로 천안을 비롯한 충남지역을 중심으로 전국 42개 매장이 성업 중이다.” 며 “최고급 푸짐한 고기와 뼈, 표준 양념을 직공급하는 본사 유통시스템을 통해 서울지역에서도 노걸대만의 차별화된 맛을 느끼실 수 있다.”라고 자신감을 표출했다.

노걸대는 이번 서울 충정로점 개점을 기점으로 서울지역 가맹사업을 본격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리모델링 창업, 창업비용 무이자 대출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통해 소자본 창업자들이 부담 없이 점포를 개설할 수 있도록 지원해 주고 있다.

노걸대 감자탕의 창업비용은 165㎡(50평) 기준 신규창업 약 1억원 (점포비 제외), 리모델링 창업 약 3천~5천만원 정도의 비용이 소요된다.

기사 원문 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