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머니위크] 천안 명물 ‘노걸대 감자탕’, 전국 가맹점 확대 중
작성자 노걸대

출처 : 머니위크 

기사일 : 2010-08-16 12:33

 

천안 명물 ‘노걸대 감자탕’, 전국 가맹점 확대 중

 

종 미디어를 통해 식품안정성이 부각되면서 전통음식이 외식업의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특히 건강보양 웰빙음식으로 사랑받는 감자탕은 천연재료를 사용하고 무기질과 칼슘, 단백질이 풍부해 성장기 청소년에게 발육촉진의 효과가 있으며 성인에게는 스테미너를 증진시키는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다양한 수요층에게 인기를 얻고있다.

충남 천안의 명물 노걸대 감자탕 (대표 이제환)은 웰빙프랜차이즈 브랜드로서 전문 육가공업체로 출발해 신선한 고기의 공급을 위한 체계적 유통 시스템을 갖고 있다.

노걸대감자탕은 최고급 푸짐한 고기와 뼈를 직공급하는 본사 유통 시스템의 장점을 살려 전국으로 급속히 확산되고 있고 시시각각 변화하는 소비자의 입맛에 맞추고 있다. 

노걸대 감자탕은 뼈다귀해장국, 소뼈해장국, 콩나물해장국, 뼈다귀전골, 해물뼈찜, 갈비찜전골, 뚝배기해물뼈찜 등 다채로운 메뉴와 함께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세트메뉴로 소비자의 입맛과 취향을 사로잡고 있다.

최근 오픈한 서울 서초동 하이브랜드 푸드코트점에서는 노걸대 감자탕의 대표메뉴인 뼈다귀해장국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진하게 우려낸 육수와 푸짐하고 신선한 고기로 푸드코트를 찾는 직장인과 내방객들에게 인기몰이를 하고있다.

이제환 대표는 “감자탕은 뼈에 붙은 고기를 먹는 재미나 먹고 나서의 포만감이 강점이다.노걸대 감자탕은 자체적인 양념 비법을 개발 하고 신선한 고기의 공급을 위한 체계적인 유통시스템을 확립하여 감자탕 프랜차이즈뿐만 아니라 전문양념 제조연구 시스템을 갖춘 명실공이 종합식품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며 “확실한 제품과 원활한 물류시스템으로 올 하반기에는 천안지역 이외의 서울과 수도권을 기점으로 한 가맹사업에도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대한민국 대표 서민음식으로 자리잡으면서 외식아이템으로 상한가를 치고 있는 감자탕 시장에 제품경쟁력으로 자신 있게 뛰어든 노걸대감자탕의 앞으로의 프랜차이즈 가맹점 행보가 주목된다. 

 

 

 

기사 원문 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